본문 바로가기
정보 상식

신한 딥에코 카드 혜택 5%캐시백 친환경 나무재질 미니언즈 비자카드

by 45분점1 2019. 10. 21.

목차

    23일 신한카드에서는 친환경 소비자 대상으로 하는 ‘신한카드 Deep ECO’(딥 에코) 카드를 출시한다.

    친환경 카드를 표방하는 딥에코 카드는 친환경 포인트 자동 기부, 공유 모빌리티, 재활용 등 다양한 친환경 경제활동 시 5%를 캐시백으로 돌려준다.

    신한 딥 에코 카드 혜택 5% 캐시백.

    버스·지하철·철도 등 대중교통이용 시 5% 캐시백.

    쏘카·따릉이·카카오 T바이크 등 공유 차량 이용 시 이용 요금 5%를 캐시백으로 돌려준다.

    중고 책방 ‘서울 책 보고’와 중고물품 매장 ‘아름다운 가게’에서 제품을 구입하고 딥 에코로 결제하면 5% 캐시백을 받게된다. 

    티몬·쿠팡·위메프 등과 11번가·G마켓·옥션 구매에 대해서도 5% 캐시백이 제공된다.

    딥에코 카드로 국내외 가맹점에서 결제 시 결제금액의 0.1%가 에코 기부 포인트로 적립된다.

    에코 기부 포인트에 한해서는 전월 이용 실적 및 적립 한도 같은 조건 없이 적립된다.

    에코 기부 포인트가 1000점 이상 적립되면 매월 친환경 협약 기부처인 재단법인 서울 그린트러스트로 자동 기부된다.

    종이 명세서 대신 모바일 명세서를 신청하는 고객들은 ECO 기부 포인트 3000점을 최초 1회 적립해준다.

    리디북스 전자도서,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CGV 온라인 영화 예매 이용 시 통합 월 5회까지 1회당 1000원 캐시백이 적용된다.

    딥 에코 카드는 친환경 인증을 받은 나무 재질로 카드 플레이트를 제작했다.

    비록 미미하지만 카드 유효기간이 지나 폐기될 때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했다.

    연회비는 기본 13000원.

    딥에코 미니언즈 비자카드 연회비는 16000원이다.

    반응형

    댓글